본문 바로가기

J-stud-i

유성우님 PDF 전자책 만들기 <돈버는 전자책 작성법> 무료 스페셜 강의 후기

반응형

굉장히 여러 PDF 전자책 만들기 유튜브 영상들을 접하고

든 생각은 

 

'일단 쓰자.' 였다.

 

전체 초안을 쓰는데는 너무 막써서 

기틀이란 것도 없었고, 하루에 거의 대부분 내용을 작성했다.

 

(뭐 전자책으로 어떻게 해보겠다는 생각보다는.

일단 뭐라도 해야 직성이 풀릴 시기였다.)

 

 

 

 

 

 

 

 

그렇게 완성하고 나서.

크몽에서 유성우님 <돈버는 전자책 작성법>을 구매할 수 있었다.

 

관심있는 분들은 

크몽에도 작성법 전자책이 있지만 현재 와디즈에서 

돈버는 전자책 완전판 (작성법 + 판매법 + 확장법) 을 펀딩 하고 있으니 이걸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판매법확장법은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만 판매 진행하신다니 

 

전자책 만들기 부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펀딩하시는 것이 좋겠다. 

 

 

 

https://vo.la/RF4Rk6

 

[5억 레전드부업] 10페이지 PDF 전자책으로 5억 번 비법서

요즘 핫한 전자책 부업, 10페이지 PDF 전자책으로 5억 벌어본 전문가의 모든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

www.wadiz.kr

 

작성법을 보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아

나름 뭔가 그럴듯한 전자책 하나를 완성할 수 있었다.

 

꽤 뿌듯했다.

아직은 1개도 판매가 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 ^^

괜찮다.

일단 하나를 써보니 다음 하나를 쓰는 건

주제만 잘 설정하면 금방 쓸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그래도 한 권은 팔아보고 제대로 피드백을 들어보고 싶어 

여기저기 홍보를 하고 다녔다.

 

유성우님 피뎊카페 > 판매꿀팁 에 있는 

오픈 카톡방에 홍보하기 를 실천해봤다. 

 

https://vo.la/ezp6bX

 

피뎁카페 :: 크몽전자책 PDF전자책... : 네이버 카페

전자책 전문가 유성우의 PDF 전자책 정보 공유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별 반응은 없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은 체득하게 되어

나중에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렇게 하나 팔리는 게 힘들 줄은 몰랐었다.

뭐 그냥 기다리는 것 뿐이지만

조금은 조급한 마음을 줄이기로 했다.

 

그래서 더 판매법과 확장법이 기대가 된다!

 

 

 

 

 

 

 

강의 내용 중에서 유성우님도

처음에는 전자책이 잘 안팔렸다고 했다.

 

사실 별 생각없이 

잘 팔리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다들 시행착오가 있고,

묵혀야되는 시간? 이라는 게 있는 것 같다.

 

내 전자책은 조금은 시즌 상품이고,

지금은 시즌이 아니다.

 

 

 

 

티스토리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전자책을 작성해서 판매한지도 이제 한 달?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

빠른 시일 내에 뭔가 어떻게 될거라는

약간은 착각이 들었던 것 같다.

 

어제 유성우님의 열정적인 강의 덕에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어제 유성우님 강의에 랜딩페이지 얘기도 있었는데 

요새 여러 강의를 듣다보면

온라인에서 어떤 걸 판매하고자 한다면

블로그같은 랜딩페이지는 꼭 잘 메이킹을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왠지 관련 내용이 더 자세하게

확장법 내용에 들어있지 않을까 싶다.

 

쨌든 어제 강의를 듣고 

와디즈 펀딩한

전자책 만들기 완전판이 너무 기대되었다.

 

빨리 받아 보고 싶다 !

 

 

 

 

 

 

 

반응형